🔥 12월 2일 월요일 목표 🔥
🔍 팀 프로젝트 UI 스킬 정보 세팅하기
🔍 팀 프로젝트 게임 씬 UI , 메인 게임 씬에 합치기
🔍 팀 프로젝트 무기 데이터 정리하기
📌UnitInfo - ListKey 가져와서, 세팅하기
Slot Image를 각각 대입해 주는 방법으로 일단 구현함!
public Image skillSlotImg1;
public Image skillSlotImg2;
public Image skillSlotImg3;
public Image skillSlotImg4;
public Image skillSlotImg5;
public UnitInfo unitInfo;
void SetUnitInfo()
{
playableUnitImg.sprite = Resources.Load<Sprite>(dummyUnit.unitInfo.Path);
nameTxt.text = dummyUnit.unitInfo.Name;
levelTxt.text = $"Lv. {dummyUnit.Level}";
attackPowerTxt.text = dummyUnit.unitInfo.AttackPower.ToString();
defensivePowerTxt.text = dummyUnit.unitInfo.DefensivePower.ToString();
//각 키 유닛인포에 있는 스킬 정보 담아주는 리스트
List<int> unitSkillList = unitInfo.Skill; //unitInfoData.Skill;
//스킬인포에 있는 스킬전체정보를 담고있는 리스트
List<SkillInfo> skillInfoList = new ();
//유닛스킬 리스트에 스킬키 담아주기
foreach (int skillKey in unitSkillList)
{
skillInfoList.Add(Core.DataManager.SkillTable.GetByKey(skillKey));
}
string skillSpritePath1 = skillInfoList[0].Path;
string skillSpritePath2 = skillInfoList[1].Path;
string skillSpritePath3 = skillInfoList[2].Path;
string skillSpritePath4 = skillInfoList[3].Path;
string skillSpritePath5 = skillInfoList[4].Path;
skillSlotImg1.sprite = Resources.Load<Sprite>(skillSpritePath1);
skillSlotImg2.sprite = Resources.Load<Sprite>(skillSpritePath2);
skillSlotImg3.sprite = Resources.Load<Sprite>(skillSpritePath3);
skillSlotImg4.sprite = Resources.Load<Sprite>(skillSpritePath4);
skillSlotImg5.sprite = Resources.Load<Sprite>(skillSpritePath5);
}
📌GameScene으로 합치기 위해 UnitInfo 내용 수정
List로 변환해준 SkillSlot에 각각 SkilInfo.Path 이미지 대입해 주기
[SerializeField] private List<Image> unitSkillSlotList = new();
void SetUnitInfo()
{
unitInfo = playerUnit.data.UnitBase;
UnitInstance inst = playerUnit.da
playableUnitImg.sprite = Resources.Load<Sprite>(unitInfo.Path);
nameTxt.text = unitInfo.Name;
levelTxt.text = $"Lv. {inst.Level}";
attackPowerTxt.text = unitInfo.AttackPower.ToString();
defensivePowerTxt.text = unitInfo.DefensivePower.ToString();
criticalTxt.text = unitInfo.Critical.ToString();
multipleTxt.text = unitInfo.Multiple.ToString();
List<int> unitSkillInfoList = unitInfo.Skill;
List<SkillInfo> skillInfoList = new();
foreach (int skillKey in unitSkillInfoList) //유닛스킬 리스트에 스킬키 담아주기
{
SkillInfo skillInfo = Core.DataManager.SkillTable.GetByKey(skillKey);
skillInfoList.Add(skillInfo);
for (int i = 0; i < unitSkillSlotList.Count; i++)
{
unitSkillSlotList[i].sprite = Resources.Load<Sprite>(skillInfoList[i].Path);
}
게임씬에 합치게 되면서 뜯어볼 팀원들의 스크립트 양이 어마어마해졌다.
월요일이라 그런지 구조 생각하다가 머리가 안 돌아간다 ㅠㅠ!
❓ UI HPbar 구현할때, 실제 구현할 HPImage가 BackGround Image를 넘지 않게 설정하는 방법
💡 뒷 배경 Object에 Mask 컴포넌트를 추가해준다!
- 뒷 배경은 앞에 표현되는 HP 보다 작은데, 실제 HP는 사이즈가 서로 맞지 않았는데,
간단하게 해결 하는 방법을 알았다 !!!!!!💡
🔥 12월 3일 화요일 목표 🔥
🔍 팀 프로젝트 데이터 정리 빨리 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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