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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4 1

25/05/14 | TIL UIMainLobby 기본 구성

✨ 1. 툴팁 vs 팝업툴팁: 특정 UI 요소에 마우스를 올렸을 때 짧게 나타나는 설명.팝업: 유저 액션(클릭 등)에 반응해 화면 위에 뜨는 독립적인 창. 더 많은 정보나 선택지를 제공.✨ 2. Content Size Fitter 사용법이전에 사용 해봤으나 할때마다 설정법을 까먹는다😥Content Size Fitter는 자식 요소 크기에 맞춰 부모 오브젝트의 크기를 자동 조절하는 컴포넌트.Vertical Layout Group과 함께 사용할 때 Height 방향을 Preferred Size로 설정하면, 자식들이 늘어나면 자동으로 아래로 확장됨.주의: 부모에 Layout Group, 자식에 ContentSizeFitter를 붙이는 구조는 충돌 날 수 있으므로 Layout 그룹 기준을 분명히 설정해야 ..

Today I Learn 2025.0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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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복제어, 팀스파르타코딩클럽, c#, RayCast, InputSystem, 캔버스/카메라할당, c#기초문법, DOTween, forcemode, mathf.min, c#오류, ui파티클적용, 내일배움캠프, .c#기초문법, graphicraycaster, 파티클컬러변경, 깃허브 #깃허브데스크탑 #협업, mathf.max, c#기초강의, 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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