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14 목요일 목표 🔥
🔎 개인 과제 제출하기
과제제출 1시간전 스크립트를 나누고 새로 작업 하다 보니, 오류가 잔뜩 쌓여버렸다;
새벽에 그냥 새로 에셋을 받았을 시점으로 돌아 갔다.
뇌에 과부화가 와버려 내가 어디 부분을 왜 수정했는지 조차 잊어버렸다.
코드의 기획 전략에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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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SM에 대해 이해하고, 스테이트 머신을 구성할 수 있다.
스테이트 머신에 점프 및 추락, 공격 및 피격 상태 등의 다양한 특수 상태를 구현할 수 있다.
스테이지와 같은 게임의 전체적인 루틴을 구성할 수 있다.
파티클, 사운드 등의 요소를 추가하여 게임을 다채롭게 만들 수 있다.
시네머신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Unity를 사용하여 게임을 개발한 후 실제로 실행 가능한 파일을 생성할 수 있다.
멀티플레이 구현을 위한 기본적인 지식을 이해하고 있다.
🔥 11/13 금요일 목표 🔥
🔎 팀 발제 & 팀 프로젝트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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