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25 월요일 목표 🔥
🔎 최종 팀 프로젝트 발제
🔎 최종 팀 프로젝트 기획
리더와 부리더를 따라 열심히 기능구현에 힘써야겠다!!!!!
유저테스트 20명 (ex/크몽)
뭔진 모르겠지만 내배캠은 네트워크가 있으니, 유저테스트가 가능하지 않을까...ㅎ
8주의 대 장정을 위해,
10시 발제가 끝나고 게임주제에 대해 설명을 듣고 그라운드 룰을 설정하고,
기획을 시작했다!
하루종일 계속 되는 기획
정말 재미있는 팀원 분들을 만난 기분이다!
만들고자 하는 게임은 이번 12월 5일에 스팀에 출시 예정인 소녀전선2
유투브영상들을 참고하여 함께 고민하였고,정말 재미있을 것 같다
1주차
디버그를 찍어서라도 구현되는지 눈으로 확인 할 수 있게끔
AI스크립트만 놓고, 타겟 지정 할 수 있을 정도만
몬스터는 턴을 시간으로 그냥 바로 리턴해서 플레이어가 공격만 하게끔
2주차
캐릭터 정보 - 플레이어 정보
스테이지 기능
유닛작업( 플레이어 | 몬스터 )
스킬사용, 공격범위 등
3주차
추가 기능들 - 장비, 보상, 재화, 파티클, 사운드
전체적인 디자인을 짜는데 하루종일 모든 팀원들이 함께 열심히 고민 했던것 같다..⭐
🔥 11/26 화요일 목표 🔥
🔎 최종 팀 프로젝트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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