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27일 금요일 목표 🔥
🔍 팀 프로젝트 리타라 궁극기 스킬 넣기
🔍 팀 프로젝트 범위 공격 스킬 구현하기 + 인디케이터 같이 구현해주기
Action Handler Script, Action 종류별 스크립트 넣어주기
파일경로에 넣어줄 프리팹들
이펙트도 맞는 이펙트 리스트 넣어주고, 프리팹화 하기
Json데이터에 담아주기 Target은 0번이 Enemy, 1번은 Player
스킬 Select 타입은 SO List에 담겨있는 리스트 기반 번호로 넣어주면 됨
Mesh에 HandPoint 넣어주기
Predicate란?
🔥 12월 30일 월요일 목표 🔥
🔍 팀 프로젝트 UGS랑 공부하기
'Unity 내배캠 T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게임 개발 최종 팀 프로젝트(15주차 5일) (0) | 2025.01.03 |
---|---|
Unity 게임 개발 최종 팀 프로젝트(15주차 1일) (1) | 2024.12.30 |
Unity 게임 개발 최종 팀 프로젝트(14주차 3일) (0) | 2024.12.27 |
Unity 게임 개발 최종 팀 프로젝트(14주차 4일) (0) | 2024.12.26 |
Unity 게임 개발 최종 팀 프로젝트(14주차 1일) (1) | 2024.1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