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31 목요일 목표 🔥
🔎 팀프로젝트 발제 및 기획하기
이전부터 팀장님이 어떤 식으로 작업하는게 좋을지
팀원을 한분한분 불러서 의견을 수렴했기에
처음발제를 받고 어떤 작업이 좋을지 팀원들과 회의를 했다.
어디서 부터 어디까지의 구현을 목표로 할 것인지,
미리 작은 목표를 수립해 완료한 뒤 여유가 있다면 추가 구현기능들을 하기로 했고,
연결 되어 작업이 가능 한 것이 있다면 함께 해보기로 했다.
처음에 욕심이 너무 많으면 결국 이도 저도 아니게 되니까...
일단 우린 이전에 배운 걸 최대한 활용 하며 복습하고,
강의에 포함 되지 않은 추가 기능 1개라도 더 해보는 것에 목표를 두었다
사실 새로운 기능 구현을 너무 해보고 싶었기에
건축과 제작을 맡았지만, 잘 못 선택한 것이 아닐지 매우....걱정이 된다ㅎㅎ
✨기본 에셋 세팅을 위한 에셋다운 + 씬나누기
사실 이전의 작업이 안되면 생성되는 로직을 짜도 구현되는지 눈으로 확인 하기 어려워서,
UI와 Object Prefab을 먼저 만들었다.
📌Resorce Script ( 🪓자원채취)
기본 자원 채취를 위해 통나무 ItemData ScriptableObject생성 및 Inventory UI생성
🔥 11/01 금요일 목표 🔥
🔎 팀프로젝트 자원채취 강의 이해 + 드롭아이템생성 + 자원채취 로직짜기, 건축 로직 공부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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