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24 목요일 목표 🔥
🔎 Unity 게임 개발 숙련 강의 수강하기
Light
AnimationCurve
Gradient : color
gameObject.activeInHierarchy : 하이어라키창에서 켜져있다면이라는 bool문으로 사용가능
RenderSettings.ambientlntensity = lightingIntensityMultiplier.Evaluate( time ); 값보간
EditKey로 값설정가능
onUnitSpere : 반지름이 1인 구
magnitude : 백터의 길이 또는 크기를 나타냄
ex/ if(rigidbody.velocity.magnitude > 선언한변수값)
audioSource.PlayOneShot(); : 이전에 재생중인 것을 끊지 않고, 원하는 시점에 재생시켜줌
📌특정위치에 가면 음악이 나오게 하기
⏯ MusicZone ( Object => Collider + AudioSource)( ✅ AudioClip : 넣어놓기 ✅ Play On Awake ✅ Loop)
audioSource.voulme = targetVolum(변수) : 유니티 내 명령어
Mathf.Approximately(audioSource.volum e , targetVolume)
= 눈으로도 확인 할 수 없을 정도의 값(실수)일 경우, 근사값 함수사용
📌 점진적으로 소리가 커지거나 작아지게 만들기
Mathf.MoveTowards(audioSource.volume, targetVolume,(maxVolume/FadeTime)*Time.deltaTime);
🔥 10/25 금요일 목표 🔥
🔎 Unity 게임 개발 숙련 강의 수강하면서, 따라해보기
🔎 개인과제시작
'Unity 내배캠 T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게임 개발 숙련 - (6주차4일) (0) | 2024.10.29 |
---|---|
Unity 게임 개발 숙련 - (6주차3일) (1) | 2024.10.25 |
Unity 게임 개발 숙련 - (6주차1일) (0) | 2024.10.24 |
Unity 입문 게임 개발 - 팀프로젝트(5주차5일) (0) | 2024.10.22 |
Unity 게임 개발 입문 - 팀프로젝트 (5주차 4일) (1) | 2024.10.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