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I Learn/내일배움캠프
Unity 게임 개발 숙련- 팀프로젝트(7주차 4일)
오늘도즐겨
2024. 11. 8. 22:56
🔥 11/06 수요일 목표 🔥
🔎 팀프로젝트 건축 로직 오류수정 💒
🔎 팀프로젝트 크래프트 인벤토리 🪓
🪓 건설 및 미리보기 프리팹
[System.Serializable]
public class Craft
{
public string craftName; // 이름
public GameObject RealStructurePrefab; // 실제 설치 될 프리팹
public GameObject previewStructure; // 미리 보기 프리팹
}
Craft Class로 Craft[] 배열로 만들어 각각 넣어줬었는데,
SO(ScritptableObject) 내부에 설치&미리보기 프리팹을 넣어줘 구현함
📌현재 아이템 데이터 ScritptableObject
[CreateAssetMenu(fileName = "Item", menuName = "New Item")]
public class ItemData : ScriptableObject
{
[Header("Info")]
public string displayName;
public string description;
public ItemType type;
public Sprite icon;
public GameObject dropPrefab;
[Header("Stacking")]
public bool canStack;
public int maxStackAmount;
[Header("Consumable")]
public ItemDataConsumable[] consumables;
[Header("Equip")]
public GameObject equipPrefab;
[Header("Constructable")]
public ItemDataConstructable[] constructables;
[Header("Structure")]
public GameObject previewStructure;
public GameObject RealStructurePrefab;
}
🔥 11/07 목요일 목표 🔥
🔎 팀프로젝트 제출
🔎 팀프로젝트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