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내배캠 TIL

Unity - 게임 개발 입문 - 팀프로젝트 (5주차 3일)

오늘도즐겨 2024. 10. 18. 23:37

🔥 10/17 목요일 목표 🔥

🔎 벽돌깨기게임 Paddle InputSystem활용해서 Moving 함수 만들기

🔎 남은 프로젝트 진행 현황 및 앞으로 추가 진행방향 설정

 

 10:00 팀프로젝트진행 

 12:00 수준별 꾸준 실습 

 

⭐️ InputSystem - 다이렉트 활용

public class PlayerPaddleInput : MonoBehaviour
{
	public float dir;
	Keyboard keyborad;
	
	void Start()
	{
    	keyborad = Keyboard.current;
	}
	void Update()
	{        
    	if (keyborad.aKey.isPressed)
    	{
       		dir = -1;
    	}
    	else if (keyborad.dKey.isPressed)
    	{
        	dir = 1;
    	}
    	else 
    	{
        	dir = 0; 
    	}
	}
}

 

private void PaddleMoving()
{

    transform.Translate(input.dir * speed * Time.deltaTime, 0, 0);

}

 

⭐️ 수준별 꾸준 실습

( )

 

🔥 10/18 금요일 목표 🔥 

🔎 벽돌깨기게임 Ball구현 완성하기

🔎 남은 프로젝트 진행 현황 및 앞으로 추가 진행방향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