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내배캠 TIL
Unity - 게임 개발 입문 - 팀프로젝트 (5주차 3일)
오늘도즐겨
2024. 10. 18. 23:37
🔥 10/17 목요일 목표 🔥
🔎 벽돌깨기게임 Paddle InputSystem활용해서 Moving 함수 만들기
🔎 남은 프로젝트 진행 현황 및 앞으로 추가 진행방향 설정
10:00 팀프로젝트진행
12:00 수준별 꾸준 실습
⭐️ InputSystem - 다이렉트 활용
public class PlayerPaddleInput : MonoBehaviour
{
public float dir;
Keyboard keyborad;
void Start()
{
keyborad = Keyboard.current;
}
void Update()
{
if (keyborad.aKey.isPressed)
{
dir = -1;
}
else if (keyborad.dKey.isPressed)
{
dir = 1;
}
else
{
dir = 0;
}
}
}
private void PaddleMoving()
{
transform.Translate(input.dir * speed * Time.deltaTime, 0, 0);
}
⭐️ 수준별 꾸준 실습
( )
🔥 10/18 금요일 목표 🔥
🔎 벽돌깨기게임 Ball구현 완성하기
🔎 남은 프로젝트 진행 현황 및 앞으로 추가 진행방향 설정